WEKA 리셀러가 고객의 AI, ML, HPC  클라우드 이니셔티브를 촉진하고 거래를  빠르게 성사시키는  필요한 X Factor 제공

캘리포니아 캠벨, 2023년 2월 17일 /PRNewswire/ --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위한 데이터 플랫폼 제공업체 WekaIO(WEKA)는 오늘 새로운 글로벌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인 WEKA X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WEKA X는 채널 주도의 파트너 우선 판매 전략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VAR(Value Added Reseller), SI(System Integrator) 및 MSP(Managed Service Provider)에 거래 등록을 간소화하고 WEKA와 함께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교육, 인증, 독점 가격 및 인센티브 툴킷을 제공합니다.

WEKA X provides channel partners with a simple, easy-to-follow program that streamlines and accelerates their path to success with AI, ML, and HPC.

인공 지능(AI), 머신 러닝(ML), 고성능 컴퓨팅(HPC) 및 기타 성능 집약적 워크로드는 조직이 데이터를 저장, 관리, 처리 및 분석하는 방법을 재구성하고 있으며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 채택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차세대 기술은 기존 데이터 아키텍처에 부담을 주어 훨씬 더 높은 성능, 극도의 확장성, 더 나은 데이터 이식성 및 더 간단하고 지속 가능한 데이터 관리 접근 방식에 대한 요구를 강화합니다. WEKA ® Data Platform은 클라우드, 에지, 온프레미스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의 성능 및 확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시장은 변곡점에 도달했습니다. 조직은 AI 및 ML과 같은 차세대 기술을 사용하여 이전에는 극복할 수 없었던 문제를 해결하고 연구 및 발견에서 중요한 혁신을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조직은 레거시 데이터 아키텍처가 발목을 잡고 있다는 사실을 재빨리 깨닫습니다. 이는 우리가 알고 있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스택의 완전한 재검토 및 교체를 주도하고 있으며 채널에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WEKA는 바로 이를 활용하는 데 필요한 x-factor입니다." 라고 WEKA의 회장인 조나단 마틴은 말했습니다.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위한 업계 유일의 소프트웨어 정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인 WEKA 데이터 플랫폼은 고객이 차세대 기술을 활용하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또는 멀티클라우드 구성에서 실행하도록 지원하려는 채널 파트너에게 상당한 기술 이점을 제공합니다. 고급 아키텍처는 복잡한 데이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며 기존 데이터 아키텍처로 인한 데이터 사일로 및 대기 시간을 제거하여 AI, ML 및 HPC 투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데이터에서 최대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매우 효율적인 스트리밍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WEKA X 파트너 프로그램은 리셀러가 판도를 바꾸는 WEKA 데이터 플랫폼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파트너 경험을 제공합니다. WEKA로 생성된 연간 수익에 따라 Pro, Prime 및 Premier의 세 가지 파트너 계층을 제공합니다. 기타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문가 교육  지원WEKA X 파트너 포털은 채널 파트너에게 WEKA Xpert 교육, 인증, 도구 및 파트너가 수익성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 리소스에 대한 모든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 빠른 거래 등록WEKA X 거래 등록 프로그램은 거래를 간소화하고 가격 보호, 할인, 인센티브 등을 통해 예측 가능한 수익성을 제공합니다.
  • 프리미어 파트너를 위한 독점 혜택WEKA X 프리미어 파트너는 전담 파트너 성공 팀, 마케팅 및 수요 창출 지원을 포함하여 새로운 기회를 촉진하는 독점 혜택을 받습니다.
  • 유연한 조달 옵션: 채널 파트너는 WEKA에서 직접 또는 세계적 수준의 서버 및 클라우드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WEKA 데이터 플랫폼을 구매할 수 있으므로 고객 환경에서 이를 조달하고 배포하는 방법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WEKA의 채널 및 전략적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인 제프 에콜스는 "우리의 글로벌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것은 WEKA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은 고객과 고객이 기존 데이터 사일로에서 스트리밍 데이터 파이프라인 아키텍처로 전환하고 AI, ML 및 HPC를 완전히 활용하는 데 필요한 차세대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WEKA X 파트너 프로그램은 가속화된 거래 등록, 도구, 리소스, 지원 및 수익성과 성공을 위해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독점 혜택을 제공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채널 파트너를 위한 WEKA X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weka.io/partners/channel을 방문하십시오.

WEKA 소개

WEKA는 데이터 저장, 관리 및 처리 방식의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WEKA® Data Platform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세계와 AI 시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소프트웨어 정의 솔루션입니다. 조직이 기존의 정체된 데이터 사일로를 AI, ML 및 HPC와 같은 차세대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스트리밍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원활하고 지속 가능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EKA의 고급 클라우드 기반 아키텍처는 자체 시설, 클라우드, 에지 또는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 등 그 어떤 방식으로 운영되더라도 10~100배의 성능 향상을 보여주고 복잡한 데이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최적화되었습니다. WEKA는 연구와 발견 혁신을 촉진하고 포춘지 선정 50대 기업(Fortune 50) 중 8개 외에도 글로벌 선도 기업들의 사업 성과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세계적인 투자기업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는, www.weka.io 및 트위터와 링크드인 및 페이스북에서 저희 계정에 접속해 확인하십시오.

WEKA 웨카 로고는 WEKAIO(WekaIO, Inc.) 등록 상표입니다. 여기에 사용된 다른 상표명들 또한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99586/WEKA_X_Program.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6062/WEKA_logo_purple_black_high_re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