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딩, 중국 2023년 2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근 세계적인 자동차 특허 빅 데이터 플랫폼인 AutoPat이 공개한 2022 목록에 따르면, GWM이 6천42건의 공개특허와 4천652건의 승인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이는 각각 전년 대비 62.86%와 42.87% 증가한 수치다.

GWM이 연구개발 부문의 투자를 확대하는 가운데, 공개특허 수가 6천 건을 돌파했다

그뿐만 아니라, GWM은 NEV 분야에서 1천966건의 공개특허와 1천650건의 승인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각각 전년 대비 51.11%와 80.53% 증가한 것이다. 이로써 GWM은 중국 자동차 업체 중 1위에 올랐다.

GWM은 녹색 기술을 향한 경주를 가속화 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순수 전기 및 수소 기술 부문에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GWM은 하이브리드 기술 분야에서 DHT 기술의 첫 업그레이드를 시작했다. 사용자는 여러 시나리오에 따라 '순수 전기, 순수 전기 우선, 지능형 하이브리드'라는 3가지 파워 모드 중에서 간편하고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차량의 효율을 쉽게 최대화할 수 있다.

또한, GWM은 전력 배터리, 전기 구동장치 및 전기 제어 등 순수 전기차 분야에서도 다양한 기술 성과를 올렸다. GWM은 업계에서 전력 배터리의 자체 개발 및 자체 생산이 가능한 몇 안 되는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다.

GWM은 업계 변동이 야기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지능형 신에너지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가장 역동적인 지능형 커넥티드 차량(Intelligent Connected Vehicles, ICV) 사회를 만드는 데 혁신적인 힘을 쏟고 있다. 지금까지 GWM은 지능형 분야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뒀는데, 작년 GWM의 지능형 모델 침투율은 86.17%를 기록했다.

그동안 GWM은 항상 과학 및 기술 혁신을 우선시했다. GWM은 다양한 종 간의 상호작용과 지속적인 진화를 특징으로 하는 산림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신에너지와 지능형 기술에 특히 주의를 기울였다.

현재 GWM은 산림 생태계를 기반으로 신에너지와 지능형 기술을 배치하는 데 속도를 높이고 있다. 이를 위해 GWM은 연구개발 혁신에 대한 투자를 계속 확대하고 있다. GWM의 2022년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1~3분기에 이 분야에 대한 GWM의 총투자액은 전년 대비 64.74% 증가한 85억4천400만 위안을 기록했다고 한다.

GWM은 "정확한 투자, 업계 리더십 추구"라는 연구개발 개념을 항상 고수해왔다. GWM의 누적 연구개발 투자액은 2025년까지 1천억 위안을 돌파할 전망이다. GWM은 주로 신에너지, 지능형 및 기타 첨단 기술 분야에 투자함으로써 전 세계 사용자에게 더욱 깨끗하고 지능적이며 보안이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GWM은 지능형 신에너지 기술 부문에서 더 많은 강점을 모으고, 'ONE GWM'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심화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지능형 기술 기업이라는 목표를 향해 빠르게 발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